당진시의회, 찾아가는 소통 의정을 위한‘이·통장 간담회 운영’추진

정치
당진시의회, 찾아가는 소통 의정을 위한‘이·통장 간담회 운영’추진
  • 입력 : 2023. 10.05(목) 14:37
  • 류제석 기자
당진시의회, 찾아가는 소통 의정을 위한‘이·통장 간담회 운영’추진 [사진제공=당진시의회]
[코리아인경제신문/정치] 류제석 기자 = 당진시의회(의장 김덕주)가 오는 5일부터 20일까지 합덕읍을 시작으로 14곳의 읍·면·동을 순회하며 찾아가는 소통 의정을 펼친다.

이번‘이·통장과의 간담회 운영’은 당진시 14개 읍·면·동의 이·통장 및 읍·면·동장들을 직접 만나 의정 성과를 공유하고 지역 현안 해결을 함께 모색하며 소통을 이어 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시의원들은 지역구를 중심으로 해당 의원들이 참석할 예정이며, 현안에 대해 심도있는 대화의 시간을 갖고, 시민의 대의 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는 각오다.

김덕주 의장은“이·통장과의 간담회를 통해 주민분들을 만나뵈니 반가움과 동시에 해야 할 일이 많다는 것을 느끼고 어깨가 무겁다”며 “앞으로 더욱더 책임감을 갖고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향후‘이·통장과의 간담회 운영’추진 일정은 ▲5일(목) 합덕읍, 우강면 ▲10일(화) 면천면, 순성면 ▲11일(수) 대호지면 ▲12일(목) 당진2동 ▲13일(금) 송산면, 송악읍 ▲16일(월) 신평면 ▲17일(화) 당진1동, 당진3동 ▲19일(목) 고대면, 석문면 ▲20일(금) 정미면 등의 순으로 오전, 오후로 나눠 진행된다. 부득이한 경우 일정은 조정 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류제석 기자 yyjjss308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