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인경제신문/칼럼] 류제석 기자 = 가세로 충남 전 태안군수가 태안의 미래를 위한 금자탑을 또 하나 쌓았다. 가 군수가 군수직을 수행하면서 태안군의 미래를 위해 쌓아놓은 업적은 헤아릴 수 없을 만큼 많다. 하지만 그는 마을안길 포장, 논두렁 밭두렁 정비 사업 등은 군수가 직접 나서서 챙기지 않고, 면장이…

[코리아인경제신문/칼럼] 황신민 기자 = 문대통령의 임기 1개월여, 그의 몽니가 점점흥미로워지고 있다. 더구나 그의 부인 김정숙 여사마저 그 몽니에 흥미를 가세하고 있으니 우리네 갑남을녀들이야 돈 안 들이고 흥미진진할 수밖에. 보자 자유민주당 고영주 대표께서 주요일간지 조선일보 사설면에 보도한 그 흥밋거리…

[코리아인경제신문/칼럼] 황신민 기자 = 본 필자는 CTN 칼럼을 통해 지난 2019년 2월 충남도의회 지역상담소'소가 웃을 일'이라는 제목으로 문제점을 지적한 바 있다.(2019년 2월 7일자) 이는 충남도의회가 도민의 혈세를 들여 지역상담소를 설치하겠다고 조례안을 본회의에서 통과시켜 도민들로부터 비난을 사고 있었기…

[코리아인경제신문/칼럼] 황신민 기자 = 나이 80을 넘게 살면서 이렇게 기쁜 소식을 접하기는 처음이다. 그동안 안철수 대표는 좌파를 돕는 일에 앞장서 왔다. 박원순 서울 시장 만드는 일에, 문재인 대통령 만드는 일에 주범이 됐던 역할을 해 왔기에 필자는 펜을 휘둘러 그의 그런 행위를 맹 비난했던 것이다. 그동…

[코리아인경제신문/칼럼] 황신민 기자 = 충남교육청 편향적 행정의 민낯이 드러났다. 이러고도 김지철 교육감은 공평과 형평성을 말할 자격이 있는지 묻지 않을 수 없다. 그 어느 기관보다 공평과 평등 그리고 형평성을 강조해야 할 교육기관에서 펼쳤다고 보기 힘든 행태가 충남교육청에서 수년간 펼쳐졌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다. 하지만 모 언론인의 정보공개청구에 의해 밝혀진 내용을 보면 전교조 1세대라는 김지철 교육감이 수장으로 있는 충남교육청에서…

[코리아인경제신문/칼럼] 안철수의 마음 먹기에 달렸다. 국민의힘 이준석 뒤에 유승민이 있는 것처럼, 안철수 대표 뒤에도 조종간을 잡고 안철수의 방향을 조종하는 좌파 무리가 있는 것을 알만한 국민들은 다 알고 있다. 그래서 지난 대선 때 문재인과 손잡고 박근혜를 협공한 것이 그 첫째 증거요, 이번에도 덕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