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지역 재봉 동아리 ‘쏘잉YOU’, 태안군에 성금 기탁

탑뉴스
태안지역 재봉 동아리 ‘쏘잉YOU’, 태안군에 성금 기탁
  • 입력 : 2024. 04.24(수) 13:45
  • 류제석 기자
태안지역 재봉 동아리 ‘쏘잉YOU’, 태안군에 성금 기탁사진 왼쪽부터 고경원 총무, 가세로 군수, 장길순 회장.
[코리아인경제신문/태안] 류제석 기자 = 태안군 재봉 동아리 ‘쏘잉YOU(회장 장길순)’ 회원들이 태안군에 성금을 기탁하며 온정을 전했다.

군에 따르면, 쏘잉YOU 장길순 회장과 고경원 총무는 지난 23일 군청 군수실에서 가세로 군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탁식을 갖고 70만 원의 성금을 군에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최근 회원들이 직접 만든 앞치마와 옷 등을 바자회에서 판매해 얻은 수익금을 전달한 것으로, 회원들은 평소 특기를 살려 어린이 애착인형과 보온·보냉 가방, 마스크, 토시 등을 만들고 이를 주변과 나누는 등 따뜻한 이웃사랑의 마음을 실천하며 군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장길순 회장은 “관내 다문화가정 및 취약가정에 작은 힘이 되고자 회원들이 열심히 바느질해 얻은 수익금을 군에 전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분들의 마음을 수선하는 재봉 동아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쏘잉YOU(Sewing You)’는 태안군청 교육체육과 평생교육팀에 소속된 재봉 동아리로 7년 전 처음 구성됐으며 현재 10여 명의 회원들이 활발히 활동 중이다.


류제석 기자 yyjjss308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