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윙스 무인키즈카페, 무인창업 시장에서 돌풍예고

경제
슈퍼윙스 무인키즈카페, 무인창업 시장에서 돌풍예고
  • 입력 : 2023. 12.21(목) 17:53
  • 황신민 기자
[사진제공=슈퍼윙스 무인키즈카페]
[코리아인경제신문/경제] 황신민 기자 = 최근 무인 점포 창업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슈퍼윙스 무인 키즈카페가 창업 시장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슈퍼윙스 무인키즈카페는 친근한 인기 캐릭터 ‘출동! 슈퍼윙스’를 다양한 미디어에 접목시켜 새로운 시도를 선보였다. 주식회사 키즈코리아는 슈퍼윙스 키즈카페 성공 노하우를 기반으로 기존 무인키즈카페의 프리미엄화를 선언하며 새로운 무인키즈카페 가맹사업을 시작했다.

기존보다 업그레이드된 시설들과 다양한 편의시설을 도입하며 예비창업자와 고객들 사이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기존 슈퍼윙스 캐릭터 사업의 강점을 살려 각 매장별로 슈퍼윙스 애니메이션과 결합된 나라별 컨셉을 도입하여 교육과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슈퍼윙스 미니월드’를 구성하였다. 그 외에도 각종 이벤트 미디어영상과 원격제어시스템, 커피무료제공 등 다양한 편의시스템도 도입하였다.

무인시스템 및 비대면 운영방식을 도입하여 주부 및 직장인의 투잡형 사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본사 차원에서도 마케팅 및 창업 지원을 진행하고 있어 무인창업에 도전하는 예비점주들의 부담을 줄여주고 있다.

슈퍼윙스 무인키즈카페 본사 키즈코리아는 창업에 대한 전문가와의 1대1 상담을 지원하고있다. 키즈카페 전용 관리프로그램을 자체 개발중으로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에 주식회사 키즈코리아 하선용 대표는 “아이들은 즐겁게 놀고 부모도 편하게 쉴 수 있는 프라이빗 공간을 제공하여,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주식회사 키즈코리아는 현재 2023년 12월 1일 슈퍼윙스 무인키즈카페 뉴욕 송도센트럴파크점 오픈을 시작으로 슈퍼윙스miniworld 매장을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아갈 예정이다.

창업문의 : 1544-4177
황신민 기자 tlaldjf@naver.com